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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동의 [필수]약관보기

1(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신한코리아(이하 “회사 한다) 운영하는 유에프씨사업부 사이버  (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한다) 이용함에 있어 “ 이용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정의)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 “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자로서, “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전자거래 기본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 송신하여 “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변경)

 “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 정하는 업무

 “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 “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다만, “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이용자는 “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 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 대하여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회원 탈퇴  자격 상실 )

 회원은 “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킬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있습니다.

 “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이용자는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 2 내지 4호의 적용을 제외할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선택

2.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0 (계약의 성립)

  “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다만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승낙이 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1. 폰뱅킹인터넷뱅킹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 계약을 맺었거나 “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12(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취소)

 “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재화등의 공급)

  “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7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 “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만약 “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다만 “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환급)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청약철회 )

 “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항제2 내지 4호의 경우에 “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1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경우 “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 청약철회시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7(개인정보보호)

 “ 개인정보 보호법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3자에게 제공할  없으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 집니다.  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2항과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18(“ 의무)

 “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3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 통보하고 “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1(연결 “ 피연결 “” 간의 관계)

 상위 “ 하위 “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연결 “ 피연결 “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3(분쟁해결)

 “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의견은 우선적으로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있습니다.

 

24(재판권  준거법)

 “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다만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시행일)

 

1.  약관은 2021 09 01일부터 


UFC Privacy Policy

발효일: 2019년 12월 30일

새로운 기능

수집하는 데이터, 데이터 사용 방법 및 데이터 공유 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귀하의 데이터 판매를 거부할 수 있는 새로운 권리를 포함하도록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관련된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률에 따라 일부 고객의 권리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했습니다.
UFC 개인정보 보호정책

우리는 UFC이며 UFC 커뮤니티를 성공으로 이끄는 핵심 요소는 팬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팬에 대한 우리의 약속에는 책임감 있는 데이터 처리가 포함됩니다.

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온라인 채널(UFC FIGHT 포함) 중 하나에서 UFC 프로그램을 시청할 때 온라인으로 티켓 또는 기타 상품을 구매할 때 디지털 자산("사이트")을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PASS 및 UFC.tv), 당사 이벤트에 직접 참석하거나 UFC 마케팅, 콘테스트, 경품 행사 및 설문 조사(집합적으로 당사의 "서비스")와 상호 작용할 때.

당사가 귀하의 정보를 어떻게 취급하는지 이해하려면 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이 정책은 UFC 체육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UFC Gym이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본사인 Zuffa, LLC 및 계열사를 포함하여 UFC입니다. 우리는 또한 Endeavour의 일부이며 계열사("Endeavour")와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관련 법인 목록을 원하시면 개인 정보 보호 팀에 정보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사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3자 비즈니스 및 파트너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회사 중 일부는 Endeavour의 일부이고 일부는 귀하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당사와 협력하거나 운영을 지원하는 제3자입니다.

 

귀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당신에게서 직접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가입, 계정 생성(소셜 미디어 로그인 사용 포함), 양식 작성, 댓글 작성 또는 기타 온라인 서비스 참여를 통해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당사와 소통합니다.
- 이메일 및/또는 뉴스레터 구독
- 당사 서비스에 대한 문제 보고 또는 지원 요청
- UFCstore.com에서 온라인으로 티켓 또는 상품 구매
- 소셜 미디어 계정과 상호 작용
- 콘테스트, 프로모션, 경품 또는 설문 조사에 참여
 

다른 출처에서 수집하는 정보

당사는 제3자(예: 기술 서비스 제공자, 발권 제공자, 프로모션 회사, 광고 네트워크, 분석 제공자 및 검색 정보 제공자)와 긴밀히 협력하며 그들로부터 귀하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계 및 활동에 따라 그들은 귀하가 UFC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정보를 제공하여 마케팅을 맞춤화하고 귀하에게 더 나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제3자는 거래를 추적하고, 기술 또는 물류 문제를 해결하고, 사기를 방지하고, UFC 커뮤니티를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가 당사 서비스에 소셜 미디어 로그인을 사용하거나 당사 콘텐츠(예: 콘테스트)와 상호 작용할 때 귀하가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개적으로 제공한 정보 및 콘텐츠를 수신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귀하에 대한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주요 파트너 및 서비스 제공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UFC 이벤트의 PPV 패키지를 포함하여 독점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미디어 및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
- 전 세계 UFC 팬들에게 UFC 상품을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서비스
- UFC 이벤트 티켓을 판매하는 전 세계 티켓 판매자 그리고
- UFC 이벤트를 주최하고 UFC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광고, 고객 지원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
당사는 귀하가 당사의 홍보 해시태그 중 하나를 사용하여 게시할 때와 같이 귀하가 귀하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개적으로 제공한 정보 및 콘텐츠를 수신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및 사용 방법

수집된 개인 정보의 범주 개인 정보가 수집된 출처 범주 수집, 사용 및 공유를 위한 비즈니스 또는 상업적 목적 개인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공유할 수 있는 제3자의 범주
개인 및 온라인 식별자(예: 성과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 또는 고유한 온라인 식별자) 귀하로부터 직접
마케팅 파트너

 
 

당사는 귀하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정보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 약관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위반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요한 경우, 또는
- 법률 및/또는 규제 요건을 준수하기 위해.
당사는 다른 출처에서 받은 정보를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정보 및 당사가 귀하에 대해 수집한 정보와 결합합니다. 당사는 위에 명시된 목적을 위해 이 결합된 정보를 사용합니다.

개인정보의 공개


당사는 이벤트 스폰서, Endeavour 및 위에 나열된 기타 범주의 파트너를 포함한 제3자와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이러한 데이터 공개 중 일부는 일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데이터 판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 판매를 거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Endeavour 및 다음을 포함한 선택된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귀하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사가 그들 또는 귀하와 체결한 계약 이행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공급업체 및 하청업체
 
- 비즈니스 파트너, 공급업체 및 하청업체가 귀하에게 판촉 및 제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귀하와 경우에 따라 다른 사람들에게 관련 광고를 선택하고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가 필요한 광고주, 광고 네트워크 및 소셜 네트워크. 당사가 표적 광고를 위해 개인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 서비스 개선 및 최적화를 지원하는 분석 및 검색 엔진 공급자.
당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다음과 같은 제3자에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 당사가 법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또는 긴급 상황이 발생하거나 당사의 이용 약관 및 기타 계약을 시행 또는 적용하기 위해 또는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공개 또는 공유할 의무가 있는 경우 UFC, Endeavour, 당사 고객, 의뢰인 또는 타인의 권리, 재산 또는 안전
 
- 귀하의 사전 동의 하에 이 정책에서 다루지 않는 다른 제3자에게.
마케팅과 광고

 

표적 광고

당사는 마케팅 및 광고 활동을 맞춤화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합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제3자 광고 네트워크(예: Google Doubleclick) 및 소셜 미디어 회사(예: Facebook)에 귀하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상 광고를 위해 대행사, 광고 네트워크 및 기타 당사자에게 데이터를 제공할 때 귀하의 이름, 금융 정보 또는 민감한 정보(예: 정부 ID 또는 생년월일(당사가 수집한 경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당사는 이메일, 쿠키 주소, 장치 식별자와 같은 온라인 식별자를 사용하여 귀하 및 귀하와 같은 사람들에게 타깃 광고를 제공합니다. 또한 집계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주가 타겟팅하려는 잠재고객 유형에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당사는 대상 청중에게 광고를 표시할 수 있도록 귀하로부터 수집한 개인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적 광고를 거부하려면 일부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거부를 관리하는 타사에서 제공하는 다음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preferences-mgr.truste.com,
http://www.networkadvertising.org/managing/opt_out.asp
http://www.aboutads.info/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partners

이메일 마케팅

또한 귀하가 당사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거나 티켓 또는 UFC 상품을 구매하거나 온라인으로 UFC 콘텐츠를 구독할 때 UFC 및 Endeavour를 포함한 파트너의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메일링 리스트에 귀하를 추가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받기 위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경우 이메일 하단에 있는 수신 거부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알림

귀하의 동의 하에 당사는 홍보 및 비홍보 푸시 알림 또는 경고를 귀하의 모바일 장치로 보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의 알림 설정을 변경하여 언제든지 이러한 메시지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소셜 공유

Facebook "좋아요" 버튼과 같은 사이트에서 소셜 공유 기능 및 기타 통합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및 도구를 통해 귀하는 당사 서비스에서 수행한 작업을 다른 미디어와 공유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소셜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설정한 설정에 따라 친구 또는 대중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공유하는 정보의 사용은 소셜 미디어 제공자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규율되며 당사는 해당 정보를 취급하는 방식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쿠키

당사와 신뢰할 수 있는 제3자는 사이트에서 쿠키 및 유사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키 고지를 참조하십시오.

추적하지 마세요

일부 웹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통신하는 웹사이트에 "추적 금지"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가 이 기능을 통합하고 활성화하는 방법의 차이로 인해 이러한 신호를 전송하려는 의도인지 또는 이를 인식하고 있는지 여부가 항상 명확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가 그러한 신호를 받았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업계 표준이 현재 없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이러한 신호에 대응하여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정보 저장 및 전송

당사는 다양한 관할권에서 서비스를 운영하지만 사이트는 주로 귀하의 정보가 저장되고 처리되는 미국에서 운영됩니다. 귀하의 정보는 문의에 대한 응답 또는정부 당국의 요청 또는 당사가 귀하의 정보를 운영 및/또는 저장하는 국가의 법적 절차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들

우리는 13세 미만의 어린이로부터 고의로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13-16세 아동의 부모 또는 보호자이고 당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dataprivacy@ufc.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당사가 아동에 대해 수집했을 수 있는 개인 정보 삭제를 선택하거나 삭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 귀하가 당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13세 미만 아동의 부모 또는 보호자인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아동에 대해 수집했을 수 있는 개인 정보를 삭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개인 정보 판매 거부

우리는 돈을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스폰서, 공급업체, Endeavour 및 제3자 광고 네트워크와 귀하의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귀하에게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개인화된 서비스(광고 포함)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이러한 전송은 일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판매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당사 사이트에서 내 개인 정보 판매 금지 버튼을 클릭하거나 1-866-983-0571로 전화하여 귀하의 개인 정보 판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실행하여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고 기록을 찾을 수 있도록 특정 정보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판매를 거부하기로 한 귀하의 결정은 귀하에게 제공되는 일부 서비스의 가용성 및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UFC FIGHT PASS와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 정보 판매를 거부하기로 선택한 경우 서비스가 작동하기 위해 특정 데이터에 의존하기 때문에 귀하의 계정이 일시 중지되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 개인정보 보호 권리

캘리포니아 거주자는 기업에서 수집한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특정한 권리를 가집니다. 귀하가 캘리포니아 거주자인 경우 귀하의 요청을 확인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과 기타 특정 제한 사항에 따라 귀하의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귀하에 관한 정보: 귀하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귀하에 대한 개인 정보의 범주와 당사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소스 범주를 명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데이터 사본 받기: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 대해 가지고 있는 범주 및 특정 정보(있는 경우), 비즈니스 목적으로 귀하에 대해 공개한 개인 정보의 범주 및 제3자의 범주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개인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 귀하의 데이터 삭제: 귀하는 당사가 귀하로부터 수집한 개인 정보를 삭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판매 금지: "판매"는 캘리포니아 법에 정의되어 있으므로 귀하는 귀하의 개인 정보에 대한 당사의 판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를 참조하십시오.
- 차별 금지: 캘리포니아 법은 귀하의 프라이버시 권리 행사에 대한 차별을 금지합니다..
참고: 특정 기술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데이터에 의존하는 경우 해당 데이터가 없으면 서비스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권리를 행사하는 방법. 위의 권리를 행사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 전화: 1-866-983-0571
- 이 웹 양식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UFC FIGHT PASS 온라인 계정이 있는 경우 계정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뉴 옵션을 통해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UFC 프라이버시 팀에 제출하고 싶은 다른 요청이 있는 경우 dataprivacy@ufc.com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확인 프로세스 및 필수 정보. 모든 요청을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데이터 사본 수신 또는 귀하를 대신한다고 주장하는 대리인의 요청을 포함한 일부 요청에는 강화된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제공된 정보로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데이터 사본 요청은 정보 요청으로 처리되며,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개인 정보 삭제 요청은 선택 요청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판매 금지.

공인 에이전트. 귀하를 대신하여 요청을 할 공인 대리인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공인 대리인은 위임장과 같이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서면 문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보안

당사는 자격을 갖춘 사이버 보안 회사와 협력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관리, 물리적 및 기술 솔루션을 사용하여 무단 액세스, 손실 또는 오용으로부터 귀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전송하고 다른 방식으로 정보를 처리하는 데는 항상 약간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당사는 귀하가 서비스에서 또는 서비스를 통해 전송하거나 당사가 달리 유지 관리하는 모든 정보의 보안을 보장하거나 보증할 수 없으며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3자 웹사이트 링크

당사의 서비스, 뉴스레터, 이메일 업데이트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에는 때때로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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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는 이 페이지에 게시되며 합리적인 기간 동안 중요한 변경 사항에 대한 웹 사이트 통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업데이트 또는 변경 사항을 자주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업데이트 또는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락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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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신한코리아 유에프씨사업부(이하 ‘신한코리아’)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신한코리아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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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고객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및 조치(멤버십 관리, 탈퇴 포함),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신한코리아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보유정보

보유기간

근거법령

표시ㆍ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1년

통신비밀보호법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3개월

 

제3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신한코리아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SMS발송에 관한 운영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cafe24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에게 마케팅용 SMS발송

     2. 온라인구매 상품배송에 관한 운영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롯데글로벌로지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온라인 구매고객에게 상품발송

     3. 개인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관한 운영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다우기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오프라인 멤버십 가입고객 개인정보 관리

4.  위탁 대상자 : (주)크리마

      -  위탁업무 내용 : 게시판 시스템 및 마일리지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DM발송 및 상품추천 서비스 제공

5.  위탁 대상자 : UFC

      -  위탁업무 내용 : 고객에게 마케팅용 이메일 발송 및 가입고객 개인정보 관리



 

  ② 신한코리아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4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신한코리아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신한코리아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신한코리아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

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신한코리아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⑦ 신한코리아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5조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신한코리아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신한코리아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구분

필수항목

선택항목

홈페이지회원가입 및 관리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전화번호

생년월일,주소,성별,이메일주소

홈페이지 비회원구매 관리

성명, 주소, 전화번호

없음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성명, 주소, 전화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멤버십 관리

가입매장, 성명,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없음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신한코리아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신한코리아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신한코리아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신한코리아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신한코리아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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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신한코리아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책임자 : 김정수

연락처 : 02-2168-7701 

팩스번호 : 02-2635-2533

전자우편 : wjdtn3264@JDX.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담당자 : 김상엽

연락처 : 02-2168-0320

팩스번호 : 02-2635-2533

전자우편: ksangyeob@JDX.co.kr

 

정보주체께서는 신한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코리아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추가적인 이용·제공 판단기준)

신한코리아는 개인정보 보호 법 제 15조 제 3항 및 제 17조 제 4항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 법 시행령 제 14조 의 2에 따른 사항을 고려하여 정보주체 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이용·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신한코리아가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추가적인 이용·제공을 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하였습니다.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이용·제공하려는 목적이 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성이 있는지 여부

 ▶ 개인정보를 수집한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추어 볼 때 추가적인 이용·제공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

 ▶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제공이 정보주체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지 여부

 ▶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였는지 여부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 주체는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 해결 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 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 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http://www.spo.go.kr)

4. 경찰청: (국번없이)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년 09월 01일에 개정되었으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방법에 따라 고지함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1년 09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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